python函数名字不可以使用下划线

199次阅读
没有评论
python函数名字不可以使用下划线

不解之谜:python函数名字为何不可以使用下划线?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기는 작은 도서관이자 친구들 사이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오늘은 파이썬에 대한 한 가지 궁금증을 함께 해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파이썬 함수 이름에 왜 밑줄을 사용할 수 없는 걸까요?”라는 질문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1. 코딩 세상의 스릴을 탐험하며

우리는 코딩의 세계로 들어가게 되면 마치 모험가처럼 다양한 지형을 탐험하게 됩니다. 그 유명한 언어인 파이썬의 세계에도 예외는 없답니다. 이번에 우리는 파이썬 함수의 이름에 대한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2. 규칙과 예외, 파이썬의 운명

파이썬은 훌륭한 언어지만, 어느 한 순간에 “철칙적”인 면모도 갖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함수 이름에 밑줄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이 규칙이 있는 이유는 바로 파이썬의 특징과 구조 때문일 것입니다. 코드를 읽고 이해하는 과정에서 밑줄은 혼란을 야기할 수 있으며, 가독성을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이름의 심장, 이해하기 쉬운 파이썬

파이썬은 깔끔하고 읽기 쉬운 코드를 지향합니다. 우리는 파이썬의 철학 중 하나인 “명확성”에 대해 얘기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은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보다 명령어와 문법을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파이썬이 어떤 언어보다도 친근하고 사용하기 쉬운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효율성과 상상력의 대결

함수 이름은 효율성과 상상력 사이의 대결입니다. 파이썬은 상상력을 중시하면서도 효율적인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 그렇기 때문에 일부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함수 이름에는 밑줄을 사용할 수 없다는 규칙도, 이러한 파이썬의 철학을 반영한 것입니다.

5. 마치며, 우리의 탐험은 계속된다

파이썬 세계는 놀라움으로 가득차있습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배운 것처럼, 파이썬은 많은 이야기와 신비로움을 담고 있습니다. 다음번에 여러분이 파이썬의 세계에서 새로운 발견을 한다면, 저와 함께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로써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됩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주제로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神龙|纯净稳定代理IP免费测试>>>>>>>>天启|企业级代理IP免费测试>>>>>>>>IPIPGO|全球住宅代理IP免费测试

相关文章:

版权声明:[db:作者]2023-08-22发表,共计852字。
新手QQ群:570568346,欢迎进群讨论 Python51学习